CARE ID 보상판매 & 품질보증 서비스


1. 재판매를 보증합니다.
2. 전문 검수팀이 품질을 보증합니다.
3. 리셀가의 안정성을 유지합니다.


매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:  (온라인) 보내주신 물건을 수령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여 15일이 소요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
     (오프라인) 현장에서 바로 검수 후 매입가를 책정해드립니다.

매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:  사용기간, 컨디션 등급에 따라 최종 재판매 대금(매입가)이 책정됩니다. 예시) 신제품 가격 30만원 가치의 상품 구입 후, 3개월 이내 재판매 신청 시, 9만원을 정산해드립니다. (A급 컨디션 기준)

 
택배비는 직접 부담해야 하나요?
A: 재판매를 위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오니 가급적 현장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포장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A: 배송 중 파손이 되지 않도록 박스 또는 택배전용 봉투에 담아 보내주세요.

택배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A: "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32 민트컬렉션 (010.2643.7601)"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계좌번호는 어떻게 알려드려야 하나요?

A: 제품 검수 후 매입가 책정이 완료되는 시점에 고객님께 계좌번호를 요청드립니다.


정산은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? (온라인 신청 기준)

A: [택배 수령 - 아이템 검수 - 매입가 책정 - 고객 정산] 순으로 진행되며, 약 1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
재판매 신청 후 반품요청이 가능한가요?

A: 보내주신 물건은 반환시 왕복 택배비와 검수비가 청구됩니다. 해당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배송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A: 러브트레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, 공식 인스타그램, 안내드린 연락처 등에 변경할 배송일을 남겨주세요.


진행절차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A: 러브트레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진행 과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진행절차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 A: 카카오톡 채널 <@lovetrain23> / TEL. 010-2643-7601 / 

     상담 가능시간 : 평일 오전 11시 ~ 오후 8시